아들과의 스포츠 데이트 | 레전드 스포츠 히어로즈

2018. 10. 4. 14:39생활의 지혜/생활의 팁

반응형

엄마와 2호기가 여행간 틈을 타서 1호기와 오붓한 데이트를 즐겼습니다. (다음엔 1호기도 동반 부탁합니다 ^^;)


인기가 예전만 못하지만 <런닝맨> 413회(18년 8월 12일 방영)에 소개되어 온가족이 함께 가보면 좋겠다 싶었던 <레전드 스포츠 히어로즈> Big3 이용권을 [특별판매]로(2,990원 x 4장) 구입해둔 것이 신에 한수!


출발전에 주변 매장 위치를 확인하세요. (홈페이지 | 매장 위치 찾기)


지하철 4호선 명동역에서 하차, 눈스퀘어를 찾아갑니다. 명동에 푸드트럭 종류도 다양해지고 외국인 가족들도 눈에 많이 띄네요. 명실상부 국제적인 거리가 되었나 봅니다.



<명동 눈스퀘어점>

02-3783-5588

오전 11시 ~ 밤 11시 (평일+주말)

종목 : 야구, 피칭, 축구, 양궁, 컬링, 승마, 클레이사격, FPS사격, 액션레이싱, 캔디슬래시, 슬링샷, 핀볼


Big3 4장을 구매했더니 실제 입장인원(2명)대로 2번 발권하라고 하네요. 사원증처럼 생긴 목걸이형 카드로 주는데 각 기기에 터치하면 사용 예약이 됩니다. 제한시간이 있어 부지런히 이용해야 합니다.


 총평

- 콘텐츠 종류가 제한되어 있는 반면 이용시간이 꽤 길어 제한시간내 이용하기 어려울 수 있다.

- 가격이 다소 비싸게 느껴진다

- 대기공간이 협소하다

- 송도 몬스터VR에 비해선 규모나 종류가 많이 아쉽습니다만 접근성은 뛰어납니다



 이용 후기


배틀그라운드에 푹 빠져 지내다보니 가장 먼저 찾은 코너도 슈팅존에 있는 FPS(First-Person-Shooting)와 클레이사격/오리사냥입니다.



스포츠존에서는 야구, 피칭, 컬링을 체험해보았습니다. 축구는 실제 페널티킥처럼 공을 차는 건데 인기가 많아서 대기줄이 너무 길어요. 승마는 기기 고장으로 체험 포기.



핀볼이나 액션레이싱은 커플이 즐기기에 제격인 게임입니다. 특히 액션레이싱은 스크린에 보이는 그림자와 똑같은 포즈를 취해 벽을 통과하는 게임으로 스크린에 최적화된 콘텐츠가 아닐까 싶네요.



매장 곳곳에 설치된 아케이드 게임은 이용권을 구매한 경우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스크린 게임 이용권이 다소 비싼편인데 무료 게임을 제공하니 가심비가 확 높아지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