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플래너 | 반갑다 2019년
2018. 12. 24. 13:06ㆍ생활의 지혜/생활의 팁
반응형
이번에 확보한 아이템은 스타벅스 플래너입니다.
2004년 첫 선을 보인 이후 스타벅스 플래너는 it 아이템으로 등극해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2019년 플래너는 이탈리아 브랜드 10꼬르소 꼬모, 다이어리 전문 브랜드 몰스킨과 협업으로 탄생했습니다. 하지만 올해 디자인에는 유독 낮은 평가가 많은 것 같네요.
상암동 MBC 스타벅스입니다. 예쁘게 꾸며놨습니다.
민트는 너무 작고 뚱뚱해서, 화이트는 너무 정사각형이라.. 선택지가 좁네요.
블루는 매일 한쪽, 옐로우는 매일 1/2페이지를 기록하는 데일리형이마 레드는 위클리형입니다.
크리스마스에 어울리는 레드로 정했습니다. 1년 내내 크리스마스 같은 축제이길..
LG U+ 멤버십이 개악되어 2019년에는 스타벅스 무료 쿠폰이 월 1회로 축소되네요. (나만의 콕, '푸드' 선택시)
플래너 쿠폰과 신용카드 할인을 잘 활용해 '호갱'이 되는 일은 없어야겠습니다.
반응형
'생활의 지혜 > 생활의 팁'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8년 버킷 리스트 결산 (2) | 2018.12.31 |
---|---|
가마솥 회관 | 과천 맛집 (0) | 2018.12.26 |
돌고래를 닮은 비행기 | 에어버스 벨루가 (0) | 2018.12.23 |
2018년 삼포적금 결산 | 막차 부지런히 타세요 (0) | 2018.12.19 |
실행도 능력이다 | 만점보다는 합격을 목표로 (0) | 2018.12.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