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린 이치방 광고 모델? | 김지원

2018. 7. 24. 18:40연예 미디어 광고/스타

반응형

연일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가운데 시원한 맥주가 생각하는 퇴근 시간입니다. 오늘은 하이트진로가 수입해 판매하는 기린 이치방시보리의 광고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2011년부터 하이트진로가 수입, 판매하는 기린 이치방은 매년 30% 이상 판매가 늘고 있고 2017년에는 40%가 증가했다고 합니다. 맛있는 해외 맥주가 많이 소개된다면 더 좋겠습니다.


제품과 잘 어울리는 모델은 '태양의 후예'에서 윤명주 역으로 출연한 배우 김지원입니다.

김지원은 중학교 3학년 때 길거리 캐스팅으로 발탁되어, 2010년 휴대폰 롤리팝2 CF에 빅뱅과 함께 출연하면서 공식적으로 데뷔했습니다. 

이후 오란씨 CF를 통해 특유의 청순함과 함께 동남아 느낌이 살짝 어우러지며 유명세를 얻었습니다.



이후 2011년 영화 <로맨틱 헤븐>의 여주인공으로 스크린 데뷔를 했고, 시트콤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에 출연했습니다.

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 <상속자들>, <갑동이> 등에 출연하며 연기력을 쌓은 김지원은 2016년 <태양의 후예>에서 육사출신 군의관 윤명주 중위 역을 맡으며 스타로 발돋움했습니다.



2017년에는 드라마 <쌈 마이웨이>에, 2018년에는 tvN <미스터 션샤인>에 출연했네요.


<미스터 션샤인> 희진 역으로 우정출연


사실 이번 포스팅은 1호기가 영화 <조선명탐정 : 흡혈괴마의 비밀>을 보며 여주인공이 누구인지 물어봐서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김지원은 영화에서 기억을 잃은 신비로운 여주인공으로 등장합니다. 고운 색감의 한복, 쪽진 머리, 무사복을 개량한 의상으로 화려한 액션신까지 소화하며 영화를 빛냈습니다.



영화 포스팅은 다음 기회에 작성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