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블로그 결산

2018. 1. 5. 19:49생활의 지혜/생활의 팁

반응형

2017년 티스토리 블로그 결산



기쁨과 행복을 누리기 위한 방법으로 <여행과 캠핑>을,


끊임 없이 성장하기 위한 방법으로 <책과 영화 리뷰>를,


보다 그뤠잇한 소비 생활을 위해 <생활의 지혜>를,


가슴 뛰게 하는 열정을 찾기 위해 <스포츠>를 주제로 블로그를 운영하게 되었습니다.



종합 평가


12월에 새로 개설하고 포스팅을 옮긴 덕분에 (상위 1% 부지러너 ★★★★★ | 100+포스팅 ★★★)


새로 개설한 블로그 치고는 (신입블로그 ★)


많은 분들이 방문해 주셔서 (1만+ 방문자 ★★★ | 스포츠일반 ★★★)


감사할 따름입니다.





작성한 포스트 갯수

부지런히 과거 포스트을 옮겼더니 12월에만 156개의 글을 작성한 것으로 집계되는군요.




가장 많이 사용한 태그입니다. 스포츠 관련 포스트가 많았네요.

평창 동계올림픽을 앞두고 관심이 급부상한 '스켈레톤'과 '쇼트트랙' 월드컵 포스팅이 많았네요. 1~2월에도 평창 소식은 계속해서 다룰 예정입니다.


 


주제별 포스트 갯수

스포츠 포스트가 역시 많은 분량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블로그 옮기느라 미처 작성하지 못한 자료들이 많기 때문에, 2018년에는 <책과 영화 리뷰>, <해외 여행>, <캠핑>을 소재로 부지런히 포스팅하겠습니다.




블로그 방문자


아직 티스토리 메뉴를 공부하는 중이라 다른 블로거들과 교류가 없었던 것이 아쉽지만, 2018년에는 더 부지런히 배워서 활동하겠습니다.



최고 인기 포스트



가장 인기 있었던 게시글은 <카드형 OTP를 무료로 발급해준 NH투자증권의 QV 테이블 체크카드>입니다.


하지만, 막상 제게는 그림에 떡이 되었네요. 우리집 최고 존엄께서 이직하시며 계좌 폐쇄를 명하셨기 때문에 어제 날짜로 계좌 폐쇄하며 체크카드도 그 수명이 다했답니다.


하지만, 발급받은 OTP카드는 그대로 사용할 수 있다는 희소식을 전해드립니다!!!



포스트 평균 조회수



포스트당 평균 조회수는 10회로 집계되었네요. 보다 깊이 있는 정보를 담아 여러분께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