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플래너 | 반갑다 2019년

2018. 12. 24. 13:06생활의 지혜/생활의 팁

반응형

이번에 확보한 아이템은 스타벅스 플래너입니다.

2004년 첫 선을 보인 이후 스타벅스 플래너는 it 아이템으로 등극해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2019년 플래너는 이탈리아 브랜드 10꼬르소 꼬모, 다이어리 전문 브랜드 몰스킨과 협업으로 탄생했습니다. 하지만 올해 디자인에는 유독 낮은 평가가 많은 것 같네요. 


상암동 MBC 스타벅스입니다. 예쁘게 꾸며놨습니다.



민트는 너무 작고 뚱뚱해서, 화이트는 너무 정사각형이라.. 선택지가 좁네요.

블루는 매일 한쪽, 옐로우는 매일 1/2페이지를 기록하는 데일리형이마 레드는 위클리형입니다.


크리스마스에 어울리는 레드로 정했습니다. 1년 내내 크리스마스 같은 축제이길..


LG U+ 멤버십이 개악되어 2019년에는 스타벅스 무료 쿠폰이 월 1회로 축소되네요. (나만의 콕, '푸드' 선택시)

플래너 쿠폰과 신용카드 할인을 잘 활용해 '호갱'이 되는 일은 없어야겠습니다.

반응형